-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내역 자동관리 프로그램(항목, 내역관리, 가계부내역서, 현황)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6. 11:48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내역 자동관리 프로그램(항목, 내역관리, 가계부내역서, 현황)
오늘은 가계부내역 자동관리 프로그램(항목, 내역관리, 가계부내역서, 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항목관리, 내역입력, 가계부내역서, 가계부현황
가계부 내역관리 프로그램은 수입과 지출항목, 내역관리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년도별로 정산이 가능하며 가계현황을 전년도와 비교가 가능합니다.
① '항목관리' 시트에 수입항목, 지출항목을 입력합니다.
① '내역입력' 시트에 날짜, 구분, 분류, 적요, 금액등을 입력한 후 [입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② 검색할 내용을 입력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내용만 확인가능합니다.
① '가계부내역서' 시트에서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추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하는 기간의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세전,세후계산) (0) 2017.06.19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내역저장관리) (0) 2017.06.19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계약관리대장,목록형 선택) (0) 2017.06.16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선택,외몇건 적용) (0) 2017.06.15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월별,연별근무현황표, 조기출근,연장근무 계산) (0) 20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