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세전,세후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9. 11:37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세전,세후계산)
오늘은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세전,세후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퇴직입력,퇴직금명세서
퇴직금명세서 프로그램은 입사일, 퇴사일, 기본급을 이용하여 근무기간 산정 및 퇴직금을 자동계산하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퇴직금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퇴직금 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퇴직금명세서를 인쇄전 미리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공정별 제품 관리 프로그램 (0) 2017.06.20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연간통계 포함) (0) 2017.06.20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내역저장관리) (0) 2017.06.19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내역 자동관리 프로그램(항목, 내역관리, 가계부내역서, 현황) (0) 2017.06.16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계약관리대장,목록형 선택) (0) 2017.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