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내역저장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9. 10:36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결의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내역저장관리)
오늘은 지출결의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내역저장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목록관리,결의서입력,지출결의서,지출내역관리
지출결의서 프로그램은 계정과목별 지출내역을 입력하고 지출결의서로 출력하거나 내역을 저장하여 별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입니다.
① '목록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계정과목을 입력합니다.
②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① '지출결의서' 시트로 이동하여 결의서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별도의 파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① '지출내역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결의서입력 시트에서 저장한 내역을 확인합니다.
②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기간의 결의서내역이 검색되고 확인후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내역이 표시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연간통계 포함) (0) 2017.06.20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세전,세후계산) (0) 2017.06.19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내역 자동관리 프로그램(항목, 내역관리, 가계부내역서, 현황) (0) 2017.06.16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계약관리대장,목록형 선택) (0) 2017.06.16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선택,외몇건 적용) (0) 2017.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