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월별,연별근무현황표, 조기출근,연장근무 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5. 10:11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월별,연별근무현황표, 조기출근,연장근무 계산)
오늘은 잔업시간 계산프로그램(월별,연별근무현황표, 조기출근,연장근무 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기본정보, 직원관리, 근무내역입력, 근무내역조회, 월별근무현황, 연별근무현황
근무시간과 잔업시간 계산을 한번에!
잔업시간 계산 프로그램은 출퇴근 시간 및 휴게시간을 입력하면
조기근무, 정상근무시간 및 잔업시간이 자동으로 계산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월별근무현황표와 연별근무현황표로 해당 기간의 직원별 근무현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① 출근시간 및 퇴근시간, 야간시작시간을 입력합니다.
① 직원정보를 입력합니다.
① 기준년,월과 성명을 입력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직원의 월간 근무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기준년,월과 성명을 입력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직원의 월간 근무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계약관리대장,목록형 선택) (0) 2017.06.16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선택,외몇건 적용) (0) 2017.06.15 엑셀 자동화서식 간이영수증 발급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공급자,공급받는자) (0) 2017.06.14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 (0) 2017.06.14 엑셀 자동화서식 접수내역 관리대장 (0) 2017.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