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분야별항목추가)유용한 문서서식 2017. 5. 24. 11:58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분야별항목추가)
오늘은 자금일보(분야별항목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야별항목을 추가하여 분야별지출내역서를 출력가능하며, 수입 및 지출에 대한 내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일자의 지출내역서 및 현금일계표, 월별결산을 추출하여 각 현황을 확인하는 자동화서식입니다.
1. '항목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수입항목 및 최초잔액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2. '지출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내역을 입력합니다.
3. 지출/수입내역을 입력후 '지출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내역이 조회되면 관리팀 및 작성일자를 입력후 출력합니다.
5. '자금일보'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지출기간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내역을 확인후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거래처자동입력,거래처200개) (0) 2017.05.25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선택, 데이터누적,영세율추가) (0) 2017.05.25 엑셀 자동화서식 AS접수증 관리(신청서, 접수증, 수리, 접수관리) (0) 2017.05.24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차트형 월별현황,엑셀가계부) (0) 2017.05.23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개인별 인사기록카드,세부사항 저장관리) (0) 2017.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