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AS접수증 관리(신청서, 접수증, 수리, 접수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7. 5. 24. 10:47
엑셀 자동화서식 AS접수증 관리(신청서, 접수증, 수리, 접수관리)
오늘은 AS접수증 관리(신청서, 접수증, 수리, 접수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S접수증 관리(신청서, 접수증, 수리, 접수관리)입니다. A/S 접수내역을 입력하면 A/S 접수증, A/S 신청서, 서비스 내역서 형식으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내역은 저장하기, 불러오기, 수정하기등의 누적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명, 전화번호, 접수증으로 검색하여 조회/출력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 프로그램 규격 : MS오피스 엑셀 2007이상
※ 프로그램 구성 : 접수관리, 접수데이터, 접수증
※ 관련업종/분야 : 컴퓨터, 접수증, 신청서, 수리, 접수관리
제일먼저 '접수관리' 시트에 A/S 접수내역을 입력합니다.
'접수관리' 시트에서 내역 기재후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터가 자동으로 표기되며 고객명, 전화번호, 접수일을 기준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접수관리' 시트에서 내역을 입력하면 접수증, 신청서 ,서비스내역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선택, 데이터누적,영세율추가) (0) 2017.05.25 엑셀 자동화서식 자금일보(분야별항목추가) (0) 2017.05.24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차트형 월별현황,엑셀가계부) (0) 2017.05.23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개인별 인사기록카드,세부사항 저장관리) (0) 2017.05.23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입출금내역서(4페이지출력) (0) 2017.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