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재고현황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재고현황)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2. 11:11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재고현황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재고현황)
오늘은 입출고 재고현황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품목별 재고현황)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목록관리,입고내역(품목),출고내역(부서별),재고현황
품목별 입고와 부서별출고를 한번에!
입출고재고현황관리는 품목별 입고내역과 부서별 출고내역을 관리하여 일자별, 품목별 현황을 확인/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목록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품목목록과 부서목록을 입력합니다.
① '입고내역' 시트에서 입고일자, 품목등의 입고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고내역이 등록됩니다.
②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기간별 입고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모두표시]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내역이 표시됩니다.
④ [날짜정렬] 버튼을 클릭하면 날짜순으로 오름차순정렬됩니다.
① '재고현황' 시트에서 검색기간을 입력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품목별 입출고, 재고량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근무기록을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인테리어견적서 (0) 2017.06.13 엑셀 자동화서식 계약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계약내역관리, 계약관리대장) (0) 2017.06.12 엑셀 자동화서식 스케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엑셀자동달력,월별메모,월별기념일) (0) 2017.06.09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지급명세서,4대보험 자동계산) (0) 2017.06.09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 (0)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