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8. 11:23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
오늘은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을 18개까지 입력할수 있으며, 비용발생내역을 건당 입력하면 입력내용이 누적되어 전체적인 비용데이타를 관리할 수 있으며 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자동계산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1. '계정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계정/소계정으로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2.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비용내역을 입력합니다.
3. 입력된 비용계정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결산확인' 시트로 이동하여 기준년/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내역조회를 하면 각 계정/소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스케쥴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엑셀자동달력,월별메모,월별기념일) (0) 2017.06.09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지급명세서,4대보험 자동계산) (0) 2017.06.09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 근로계약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연봉근로계약서,사원정보관리) (0) 2017.06.08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내역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매입장 관리대장,매출처별 현황관리) (0) 2017.06.07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 일일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차트형 일일보고서,부가세선택, 내역누적관리) (0)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