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인쇄료산출표유용한 문서서식 2016. 9. 27. 16:28
엑셀 자동화서식 인쇄료산출표
오늘은 인쇄로산출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4년 조달청제정 관수용 인쇄기준요금표에 기준하여 인쇄에 들어가는 비용을 손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인쇄료산출표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별 산출내역을 입력하면 인쇄료가 산출되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 재직/경력증명서, 부서15/직위10) (0) 2016.09.28 엑셀 자동화서식 상품권입출고관리(반품포함) (0) 2016.09.28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연명부관리 (0) 2016.09.27 엑셀 자동화서식 야근일지(내역누적, 야근통계) (0) 2016.09.27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누적, 장기요양보험 구분) (0) 2016.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