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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 재직/경력증명서, 부서15/직위10)유용한 문서서식 2016. 9. 28. 19:52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현황관리(인원현황, 재직/경력증명서, 부서15/직위10)
오늘은 사원현황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서 15개, 직위 10개까지 입력가능하며, 사원정보를 이용하여 해당월에 인원현황 및 입/퇴사자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원현황관리 엑셀자동화입니다.
[구분목록]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부서명과 직위를 입력합니다.
[사원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사원정보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된 사원정보는 간단한 검색기능을 통하여 손쉽게 검색/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원현황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기준년도 기준월을 입력/선택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해당월 중의 입/퇴사 현황 및 인원현황이 나타납니다.
[재직(경력)증명서]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증명서를 출력할 성명 및 용도를 선택/입력합니다.
성명을 선택하면 재직(경력)증명서에 해당 인원의 정보가 나타나며, 하단의 회사 정보를 수집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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