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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출결의서 작성방법과 양식, 이렇게만 쓰면 간편해!유용한 문서서식 2019. 7. 25. 10:06
지출결의서 작성방법, 양식
지출은 세세하게 관리되어야 합니다.
기업에서 지출은 더더욱 확실하게 관리를 해야 하는데요.
회사의 예산을 사용하기 전, 지출에 대한 상급자의 확인을 받아
비용을 처리하는 과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때 사용하는 것이 지출결의서인데요.
지출의 내역, 금액을 확인받고 항목에 따라 내역을 분류하여
지출되거나 지출될 예정인 금액들의 금액확인 등 분석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출결의서는 품의, 내역, 거래처, 금액 등을 입력하고
어떻게 사용된 금액인지, 얼마가 지출되었는지 확인하는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지출결의서 양식은 위 구성처럼 작성되고
회사에서 필요한 항목을 추가하여 회사만의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결재란을 만들어 상급자의 승인을 받은
지출결의서 안건만 실제 회사 금액이 지출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출관리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부서별, 품의자별, 일자별로 청구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지출 금액에 대한 목적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예산을 계획하거나 지출된 내역을 확인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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