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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접수내역 관리대장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3. 11:22
엑셀 자동화서식 접수내역 관리대장
오늘은 접수내역 관리대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접수내역 관리대장입니다. 접수일자, 접수명, 성명, 연락처, 접수금액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내역을 입력하고 일자, 접수명으로 검색하여 조회/출력 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내역입력' 시트에 사원명과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반드시 순서대로 작성해야 하며, 작성한 내역은 성명과 부서조건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관리대장' 시트에서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접수일자와 접수명을 기준으로 내역이 조회/출력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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