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31. 19:22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수당계산서(근무조별, 초과근무수당계산)
오늘은 잔업시간수당계산서 서식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조를 입력하고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기본/초과 근무시간과 휴일수당이 자동으로 계산되며, 근무조에 따라 잔업시간과 수당을 계산해야 하는 사업장에 유용한 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입력폼] 시트에서 성명과 한달 급여를 입력하면 시급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된 수식이 삭제될 경우 정상적인 계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주의 바랍니다.
[입력폼]에서 근무조별 기준이 되는 출퇴근시간을 미리 입력하고 각 성명별 1개월 퇴근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과 수당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1.시간앞에는 "0"을 붙히지 않습니다.
2. 오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의 시간을 계산하고 있습니다.
3.시간은 30분단위로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검색을 원하는 성명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나타나면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의류 입출고관리(기본정보 입력칸 1000개) (0) 2016.10.31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 15개/ 비고추가) (0) 2016.10.31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통합관리 서식(인원100명) (0) 2016.10.28 엑젤 사동화서식 일일업무일지(내역누적,폼생성,업무사항 2줄추가) (0) 2016.10.28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프로그램 (0) 2016.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