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일별 3페이지출력 , 월별결산)유용한 문서서식 2017. 6. 1. 10:2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일별 3페이지출력 , 월별결산)
오늘은 입출금관리(일별 3페이지출력 , 월별결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출금입력란에 날짜/구분/항목/적요/금액을 입력하면 일별 입출금현황을 3페이지까지 출력하실 수 있으며, 월별로 수입,지출항목별로 금액을 결산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를 입력하고 각 항목에 맞게 내역을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이월금액 및 회사명, 담당자를 입력하고 입/출금내역에 사용될 수입, 지출 항목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입력한 항목을 날짜별로 선택하고 [입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내역이 입력됩니다.
입력된 입/출금내역은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일수입지출' 시트에서 작성일자를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일자의 일일수입지출현황이 계산됩니다.
'결산항목내역서' 시트에서 기준년도와 기준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년/월의 내역이 조회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영세율추가, 2페이지출력) (0) 2017.06.02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가계현황 및 날짜정렬,자동칸설정) (0) 2017.06.01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금산출,퇴직소득세액 자동계산) (0) 2017.05.31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부가세포함/별도/영세율, 리스트 60개) (0) 2017.05.31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현황 날짜 정렬, 자동칸설정) (0)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