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프로그램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27. 14:44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장부관리프로그램
오늘은 간편장부관리프로그램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편장부 내역을 입력하여 원하는 기간별로 내역을 검색하여 출력할 수 있으며 년도별 분기/반기/연간 통계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간편장부관리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장부입력] 시트에 날짜와 거래내용 등의 장부를 작성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장부입력] 시트에 내역 작성 후, 자동계산 버튼을 누르면 고정자산 증감액이 자동 계산됩니다.
[간편장부] 시트에서 시작일, 종료일 선택 후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기간 내역이 조회됩니다.
[연간통계] 시트에서 년도별로 내역 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내용은 바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0) 2016.05.3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 (0) 2016.05.27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출납부/일일자금현황 (0) 2016.05.26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월별합계) (0) 2016.05.26 엑셀 자동화서식 구매발주서 (0) 2016.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