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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조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무료 업무추진 계획표 양식오늘의 문서 2019. 8. 8. 15:16
업무추진 계획표 양식
업무를 추진할 때 일정, 예산을 기획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업무의 중요도나 추진순위에 따라
업무의 순서를 정하고 그에 따라 일정을 구성하여
효과적인 실적을 얻을 수 있어야 하는데요.
팀에 따라 진행되어야 할 업무를 분류하고 확인하여
업무추진계획표를 작성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업무달성 목표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경영팀, 홍보팀, 영업팀, 재정팀에 따라
업무가 다르지만 팀끼리 호흡해야 하는 업무는
일정을 구체적으로 정해야 업무가 멈추지 않고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일정의 기한을 정하고
세부적인 일정을 따로 잡아
계획대로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신경써야 하는데요.
업무에 따라 달성할 수 있는 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업무와 겹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일정을 구성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한 업무의 중요도를 분류하여
업무가 중요한 정도, 빨리 끝낼 수 있는 업무를 확인하고
효율적인 시간분배를 통해
업무를 종료하고 결과를 보고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업무를 순서대로 진행하기 위해
철저하게 계획을 세운다면 보다 순조로운 비즈니스를 할 수 있으며
업무가 멈추거나 기한을 지키지 못하는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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