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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통합관리 서식(인원100명)유용한 문서서식 2016. 10. 28. 10: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통합관리 서식(인원100명)
오늘은 급여대장 급여명세서 통합관리 서식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입금내역시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급여내역을 입력폼에서 입력하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월별로 급여 내역을 누적하여 1년의 급여현황을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인원추가100명)
제일 먼저 [사원정보] 시트에 사원명과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급여입력] 시트에서 지급일을 먼저 작성한 뒤 해당월의 급여를 지급받을 사원의 성명를 차례대로 선택합니다.
급여입력을 마친 후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면 급여대장을 A4사이즈에 맞추어 출력하거나 새로운 파일로 생성하여 저장 하실 수 있습니다.
[급여명세서]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해당직원의 급여내역이 급여명세서 양식에 맞게 표시되며, 성명 아래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1명분의 명세서 파일이 별도로 생성됩니다.
[급여입력] 시트의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월별급여내역] 시트로 급여 내역이 자동으로 누적됩니다. 년도, 월, 성명별로 내역을 조회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급여입금내역서입력] 시트에서 년도와 월을 선태갛면 해당월의 급여내역이 직원명 순으로 보여지며, 계좌내역만 입력하면 급여입금내역서가 완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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