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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유용한 문서서식 2016. 5. 27. 14:56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월별누적)
오늘은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내역을 입력폼에서 입력하면 급여대장과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월별로 급여 내역을 누적하여 1년의 급여현황을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사원정보] 시트에서 성명과 직책 등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급여입력] 시트에 급여내역을 입력합니다. 입력 후, 표 상단에 위치한 입력하기 버튼을 통해 자료를 입력합니다.
급여입력을 마친 후 [급여대장] 시트로 이동하면 급여대장을 A4사이즈에 맞추어 출력하거나 새로운 파일로 생성하여 저장 하실 수 있습니다.
[월별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해당 직원의 급여명세서가 보여지며 A4 한장에서 2명씩 출력됩니다.
[월별급여명세서] 시트의 파일생성 버튼을 선택하면 새로운 파일로 생성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 관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월별급여내역] 시트에서 년도와 월을 선택하면 해당월의 급여내역이 직원명 순으로 보여집니다. 단, 모두표시 상태에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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