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주문서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24. 14:00
엑셀 자동화서식 주문서
오늘은 주문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정보를 입력하여 활용하며, 주문정보를 입력하여 수량, 단가에 맞게 자동으로 금액을 입력하여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회사정보를 입력하고 ② 주문정보를 입력하면 금액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02.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입력된 내역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쇄미리보기 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일반제작구분용) (0) 2017.01.24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거래처현황 (0) 2017.01.24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0) 2017.01.20 엑셀 자동화서식 감가상각비명세서(정률법) (0) 2017.01.20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MS 2007버전사용) (0) 2017.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