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20. 19:30
엑셀 자동화서식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오늘은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성명, 월임금액, 일자별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면 야근수당,심야수당,철야수당등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구분란 휴일을 입력하면 휴일에 대한 수당또한 자동계산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철야 및 심야 작업이 많은 사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월급여액 및 근무별 시간을 입력합니다.
※ 월급여액은 수당을 산정하기 위한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근무일이 휴일일 경우 구분항목에 "휴일"을 입력하고 출/퇴근 시간을 입력합니다.
※ 출/퇴근 시간으 "09:00"과 같은 형식으로 입력해주세요!
출/퇴근 시간을 입력하면 근무시간 및 수당이 계산됩니다.
※ 심야수당은 2배, 기타수당은 1.5배로 계산되며, 휴일수당은 별도로 0.5배 추가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입력된 잔업시간 및 수당계산을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거래처현황 (0) 2017.01.24 엑셀 자동화서식 주문서 (0) 2017.01.24 엑셀 자동화서식 감가상각비명세서(정률법) (0) 2017.01.20 엑셀 자동화서식 인사기록카드(MS 2007버전사용) (0) 2017.01.20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 매출관리(거래처 50개, 결제액란 추가) (0) 2017.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