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13. 14:3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량의 입력시 제품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품명 및 단가를 입식하여 수량에 대비하여 입고/출고금액을 계산하며 입고/출고된 현황을 제품현황시트에서 기준일자 입력시 기준일자 이전까지의 사항에 대해 자재 건수 및 제품별 입/출고수량, 재고수량을 확인 할 수 있는 자동화서식입니다.
"품명단가표" 시트에 코드,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입고현황"에서 입고날짜와 입고수량을 입력하고 제품코드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품명, 단가, 입고금액이 나타납니다.
"출고현황"에서 출고날짜와 출고수량을 입력하고 제품코드를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면 품명, 단가, 출고금액이 나타납니다.
"제품현황" 시트에서 기준일을 입력하시면 기준일 이전일자를 포함하여 입고수량/출고수량/재고수량이 계산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2014 만년달력]월간스케쥴달력(연간일정자동입력, 날짜계산기) (0) 2017.01.13 엑셀 자동화서식 월급(봉급)지급대장 (0) 2017.01.13 엑셀 자동화서식 연간자동달력 체크리스트 - Resolution Checklist (0) 2017.01.12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상담관리 (0) 2017.01.12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2 (0)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