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4페이지, 계정과목명세서2페이지)

문서서식비즈폼 2017. 5. 17. 10:28

엑셀 자동화서식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4페이지, 계정과목명세서2페이지)





오늘은 회계관리(전표출력, 금전출납부4페이지, 계정과목명세서2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전출납부 4페이지, 계정과목명세서 2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으며 입력 분개내용을 바탕으로 분개데이터관리, 계정과목 관리, 금전출납관리를 기간을 지정하여 조회 및 출력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폼' 시트에서 수입과 지출의 이월금액과 기본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는 ① 작성일자를 입력하고 ② 전표종류를 선택합니다. ③ [분개내용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입력폼의 분개내용이 분개데이터로 저장됩니다. ④ 분개전표를 출력하려면 [분개전표 출력] 버튼을 클릭합니다.











'분개전표' 시트에서는 '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내용이 그대로 나타나며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분개데이터' 시트는 '입력폼' 시트에서 입력한 데이터가 누적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전출납부' 시트에서는 출력하고자 하는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한 후 [금전출납 일자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내에 금전출납 내용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계정과목명세서' 시트에서는 계정과목, 시작일자, 종료일자를 입력후 [계정과목내역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계정과목의 해당기간내의 내역이 자동 추출됩니다.











'계정과목잔액내역서' 시트에서는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후 [계정과목잔액추출]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기간내의 계정과목 잔액이 자동추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