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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금산출,퇴직소득세액 자동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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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5. 31. 10:51
엑셀 자동화서식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금산출,퇴직소득세액 자동계산)
오늘은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퇴직금산출,퇴직소득세액 자동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퇴직금입력,퇴직금명세서
퇴직금과 퇴직소득세액 산출을 한번에!
퇴직금명세서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은 입사일과 퇴사일, 최근 3개월의 급여를 입력하면 퇴직금산출과 퇴직소득세액을 자동계산하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① '퇴직금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퇴직구분 및 회사정보, 퇴사자정보, 입사일, 퇴사일 등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최근 3개월과 월별 급여를 입력하면 근무일수 및 퇴직금이 자동계산 됩니다.
③ 퇴직금이 계산되면 퇴직소득세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④ 퇴직세액은 요율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① '퇴직금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계산된 퇴즉소득세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할 수 있습니다.
③ [문서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로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