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출근부(출퇴근기록부, 근태관리)
문서서식비즈폼
2016. 10. 24. 21:46
엑셀 자동화서식 출근부(출퇴근기록부, 근태관리)
오늘은 출근부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근부(출퇴근기록부, 근태관리)입니다. 성명, 시급, 근무시간 등의 근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준년도/기준월별로 검색하여 조회/출력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제일먼저 [근태관리] 시트에 직원의 근태정보를 입력합니다. 출/퇴근 시간을 작성하시면 근무, 점심, 외출시간이 자동으로 계산가능하며, 저장, 불러오기, 수정, 삭제 등이 가능합니다.
입력하신 내역을 [출퇴근기록부] 시트에서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