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

문서서식비즈폼 2016. 5. 31. 16:41

엑셀 자동화서식 지출내역서(항목별계산)


오늘은 항목별계산이 가능한 지출내역서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별 지출내역을 입력하여 항목별 합계 및 내역이 필터링될 수 있도록 자동화된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본정보, 구분, 지출내역을 입력합니다. 지출 내역 입력시, 중간에 빈줄이 생기지 않도록 순서대로 작성해야 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우측 하단 출력하기 버튼으로 인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