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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항목 30개)

문서서식비즈폼 2016. 10. 26. 00:37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입력(일계표 출력, 구분항목 30개)

오늘은 입출금입력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항목을 30개까지 입력가능하며, 금전출납을 입력하고 일계표시트에서 일자를 입력하면 해당일자의 금전출납 현황이 자동으로 나타나 일계표가 완성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회사명 및 담당자, 구분별 최초 잔고를 입력합니다. 최초잔고는 현 엑셀자동화를 사용하기 위해 이전에 계산하던 최총 금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혐금출납입력] 시트에서 날짜별 기본정보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구분을 선택하여 현금출납내역을 입력합니다.

 

 

 

 

 

 

 

[일계표] 시트에서 기준일자를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현황 및 세부내역이 조회되어 표시됩니다.

 

 

 

 

 

 

 

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