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4대보험포함)
문서서식비즈폼
2016. 10. 27. 22:40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4대보험포함)
오늘은 일용노무비지급명세서 엑셀 자동화서식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급과 시간을 입력하면 일용노무비와 일용직사원의 4대보험을 자동으로 계산해 주고 이에 따른 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서식입니다. 복잡한 일용노무비 계산을 손쉽게 해 주는 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현장명 및 기간, 공정, 직종명을 입력한 다음 개인별 노무비 내역을 입력합니다.
개인별 노무비내역을 입력하면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공제내역 계산법
-일용직의 갑근세
1. 노무비가 10만원 이하일경우 갑근세 없음
2. 10만원을 초과할 경우 = (노무비-10만원)*2.7%*총노무비
- 고용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은 일반직장인과 동일하게 적용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노무내용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