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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업무보고서 관리

문서서식비즈폼 2016. 8. 15. 21:19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보고서 관리

오늘은 업무보고서 관리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보고서 내용을 입력하여 등록하면 검색, 수정,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업무보고] 시트로 이동하여 작성일 입력란을 선택하면 달력 창이 나타나며 업무보고서를 작성할 작성일을 선택합니다.

 

 

 

 

 

 

 

달력창을 이용하여 입력한 작성일을 확인 후 업무보고 내영을 입력합니다. 스크롤 바를 아래로 이동하여 특기사항, 지시사항, 일일업무현황 및 통계사항, 회사명을 입력합니다.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입력한 업무보고서 내용이 등록되면서 등록완료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검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달력 창이 나타나면 확인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등록된 업무보고서 내용이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수정하기], [삭제하기] 버튼을 [검색하기] 버튼과 동일한 방식으로 확인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출력할 업무보고서 내용을 확인 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업무보고] 시트의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미리보기 화면없이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