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
문서서식비즈폼
2017. 6. 8. 11:23
엑셀 자동화서식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
오늘은 비용관리(일자별, 계정 18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정을 18개까지 입력할수 있으며, 비용발생내역을 건당 입력하면 입력내용이 누적되어 전체적인 비용데이타를 관리할 수 있으며 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자동계산되는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1. '계정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계정/소계정으로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2.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비용내역을 입력합니다.
3. 입력된 비용계정은 다음과 같이 검색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결산확인' 시트로 이동하여 기준년/월을 입력하고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내역조회를 하면 각 계정/소계정별, 일자별 비용금액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