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문서서식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 가계부 관리 프로그램
문서서식비즈폼
2017. 6. 29. 11:04
엑셀 자동화서식 간편 가계부 관리 프로그램
오늘은 간편 가계부 관리 프로그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성 : 수입 및 지출등록, 가계부내역서, 분류별월별현황
간편 가계부관리 프로그램은 수입/지출 내역을 등록, 검색하여 관리할 수 있는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각 항목을 입력한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가 등록됩니다.
기준일자, 대분류, 소분류, 적요, 수입/지출을 설정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준년도를 설정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