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퇴근 시간 자동계산과 시급 관리 엑셀 양식오늘의 문서 2019. 7. 10. 12:30
출퇴근 시간 계산 양식
근로기준법이 개정됨에 따라 주 52시간을
유지해야 하는 사업장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300인 이상기업이 개정된 법에 따라 주52시간을 지키고 있으며
점차 50인 이상의 사업장에서도 52시간을 근로해야 되는데요.
이를 지키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근로자들이 초과근로를 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합니다.
아르바이트도 마찬가지인데요.
아르바이트는 일반적으로 시급으로 급여를 계산하기 때문에
꼼꼼히 출근, 퇴근 기록을 기록하여
임금이 체불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급은 근로자별로 다르게 책정되어 있는데요.
근로자별로 책정된 시급을 기입해놓으면
입력된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임금이 계산됩니다.
근로자의 출근시간, 퇴근시간, 추가 근무시간을 기입하여
수당의 합계를 산출해낼 수 있으며
추가 수당등을 기입하여 근로자의 급여를 계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근로자가 궁금한 본인의 근무시간, 급여액에 따른
명세서 발급도 자동으로 할 수 있으며 월에 지급되는 급여액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집계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문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재예방은 작은 것부터! 소화기 정비 관리대장 엑셀 양식 (0) 2019.07.11 의료용품 결산관리 엑셀 양식(병원_의료소모품, 의약품, 의료기기) (0) 2019.07.10 쇼핑몰 주문통계 마진관리(일일마진, 판매현황) 엑셀 자동화 양식 (0) 2019.07.09 외국기업과의 거래, 제품의 수량과 가격을 산출하는 영문발주서 양식 (0) 2019.07.08 영수증 통합관리 엑셀 자동화 양식(간이영수증, 거래처별 영수증관리) (0) 2019.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