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원들의 휴일수당 계산하세요. 휴일근무 현황표 엑셀 자동화 서식오늘의 문서 2019. 7. 3. 12:40
휴일근무 현황표 엑셀
모든 근로자는 1일 8시간, 주 40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추가근무가 가능하여 최대 52시간의 근로시간을 제공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약정되어 있는 근로시간을 초과하여 근무하면
그에 따라 수당을 챙겨야 합니다.
휴일근로, 야간근로 등 목적에 맞게 다양한데요.
휴일근로는 주휴일이나 근로자의 날, 기타 회사에서 정한 유급휴일에
근로를 제공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휴일에 근무를 할 경우 통상임금의 50%를 제공해야 되므로
수당을 계산해서 지급해야 하며
한가지 주의할 부분은 무급휴무일과 휴일은 다른 개념이고
무급휴무일에 근무했다면 휴일근로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직원들의 휴일근로시간에 따라 수당이 책정되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자동으로 출석을 체크하는 기기가 없다면
일일히 계산하여 수당을 계산해야 합니다.
편하게 직원들의 휴일수당 관리해보세요!
'오늘의 문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급제 급여관리 프로그램(급여대장, 급여명세서, 급여입금내역서) (0) 2019.07.04 직원 50인용 급여관리 엑셀 프로그램(급여대장, 급여명세서, 재직증명서, 급여입금내역서) (0) 2019.07.04 건설중장비 대여관리 엑셀 자동화 프로그램(거래명세표, 총기성표, 내역서) (0) 2019.07.01 초청권, 상품권, 공연티켓 등을 손쉽게 체크하는 관리대장 엑셀 서식 (0) 2019.06.28 퇴직소득세, 주민세를 자동계산해주는 퇴직금계산명세서 엑셀 프로그램 (0) 2019.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