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 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 소항목 20개)유용한 문서서식 2017. 5. 19. 12:10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결산 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 소항목 20개)
오늘은 월별 결산 보고서(일일입력월별관리, 소항목 20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별 소항목을 20개로 입력할 수 있으며, 일일 세부항목별 지출현황을 입력하여 월별로 관리할수 있는 결산보고서 엑셀자동화 양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기준월 및 대분류, 소분류 항목을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일자별, 항목별 결산내역을 입력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항목의 대분류 항목을 선택하면 소분류 및 일자별 결산내역이 표시됩니다.
결산내역을 확인후 [미리보기],[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결산자료 보고서를 인쇄합니다.
[파일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새문서에 저장할 파일명을 입력할 창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 입출금내역서(4페이지출력) (0) 2017.05.22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누적/날짜조회기능추가) (0) 2017.05.22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 거래명세서(발행관리,파일생성버튼 추가) (0) 2017.05.19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서관리프로그램(누적/검색/부가세선택, 새파일생성기능) (0) 2017.05.18 엑셀 자동화서식 생산량측정표(품명별) (0) 2017.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