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전월이월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7. 5. 12. 11:3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전월이월계산)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전월이월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이월항목이 추가되었으며, 입고된 상위업체부터 출고되는 하위업체까지의 각 품명별로 입/출고현황 및 재고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업체목록', '품명목록' 시트에서는 각 해당목록을 입력합니다.
'입고내역' 시트에서는 품명입고된 업체에 대해 입고일자 및 업체명, 품명, 수량을 순차적으로 입력합니다.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 업체명에 상위업체명을 선택하고 입고될 업체명에 하위업체명을 입력후 출고일자, 품명, 수량을 기록합니다.
'업체별입출고현황' 시트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업체명 및 입/출고기간을 선택하면 해당업체에 대한 입/출고기각ㄴ 동안의 현황이 나타납니다.
'품명별현황' 시트에서는 입력된 모든 입고/출고내역이 계산되며, 총출고의 경우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된 수량만 계산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근태 및 일지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직원용 출퇴근기록부,달력형 업무일지) (0) 2017.05.15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작업현황관리(상호명조회 추가) (0) 2017.05.12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내역서,내역조회5페이지) (0) 2017.05.11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적요란 추가) (0) 2017.05.11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완제품,전월이월반영,기간검색) (0)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