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내역서,내역조회5페이지)유용한 문서서식 2017. 5. 11. 12:3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내역서,내역조회5페이지)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내역서,내역조회5페이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처별 출고내역서를 월단위로 확인 및 5페이지까지 출력할 수 있으며, 제품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품명 및 단가를 인식하여 수량에 대비하여 입고/출고금액을 자동계산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납품처' 시트로 이동하여 업체명 및 주소, 연라처, 담당자 등 납품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02. '품명단가표'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별 코드 및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03. '입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입고날짜 및 제품코드, 수량을 입력하면 ② 품명 및 단가, 입고금액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4. '제품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확인하고자 하는 기준일자를 입력하면 ② 자재건수 및 입/출고, 재고수량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5. '거래처별 출고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준년도 및 월, 납품처를 입력한 다음 ②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③ 해당월의 내역이 나타나고 ④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출력할 출고내역서를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작업현황관리(상호명조회 추가) (0) 2017.05.12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전월이월계산) (0) 2017.05.12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적요란 추가) (0) 2017.05.11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완제품,전월이월반영,기간검색) (0) 2017.05.10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 근태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개별 근태입력) (0)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