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적요란 추가)유용한 문서서식 2017. 5. 11. 11:0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적요란 추가)
오늘은 입출고(재고)관리대장(적요란 추가)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품목별로 입고된 현황에 적요항목을 추가하였으며, 부서별로 출고에 대한 현황으로 쉽게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목록관리' 시트에서 품목에 대한 코드번호 및 품목, 단가, 부서명을 입력합니다.
'입고내역', '출고내역' 시트에서 입력하고자 하는 내역을 노란색부분에 입력하고 [내역입력]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내역이 아래(녹색)부분으로 자동 입력됩니다.
'품목별현황' 시트에서는 나타내고자 하는 품목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시면 선택된 품목에 대한 입고현황 및 부서별, 창고재고현황이 품목별 현황표에 나타납니다.
'부서별 출고내역' 시트에서는 출고기간 및 부서명을 선택하시고 [출고내역 추출]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부서의 출고내역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전월이월계산) (0) 2017.05.12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출고내역서,내역조회5페이지) (0) 2017.05.11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완제품,전월이월반영,기간검색) (0) 2017.05.10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 근태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개별 근태입력) (0) 2017.05.10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처매출관리(업체별관리,새문서작성기능) (0) 2017.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