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유용한 문서서식 2017. 4. 25. 12:0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
오늘은 입출고관리대장(거래처별 입출고내역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고/출고된 수량에 대한 거래처별 출고내역서를 월단위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으며, 입고/출고금액을 자동계산하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01. '납품처' 시트로 이동하여 업체명 및 연라처, 주소, 담당자 등 납품처 정보를 입력합니다.
02. '품명단가표' 시트로 이동하여 품명별 코드 및 품명, 단가를 입력합니다.
03. '입고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입고날짜 및 제품코드, 수량을 입력하면 ② 품명 및 단가, 입고금액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4. '제품현황' 시트로 이동하여 ① 확인하고자 하는 기준일자를 입력하면 ② 자재건수 및 입/출고, 재고수량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05. '거래처별 출고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기준년도 및 월, 납품처를 입력한 다음 ②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③ 해당월의 내역이 나타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출력할 출고내역서를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가계부(잔액자동계산,수입지출항목 16개) (0) 2017.04.26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매출장부 통합관리(일일내역서 10페이지) (0) 2017.04.26 엑셀 자동화서식 의류 입출고관리(기본정보 입력칸 1000개) (0) 2017.04.25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표 및 세금계산서(동시작성, 부가세선택, 새파일생성기능) (0) 2017.04.24 엑셀 자동화서식 월간일정표 (0)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