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포함)유용한 문서서식 2017. 4. 14. 10:2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포함)
오늘은 급여대장(급여입금내역서 포함)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입금내역서시트를 추가하였으며, 각종 공제 및 지급내역에 대한 자동 계산 및 소득세 가족수를 선택하여 가족수에 대한 공제 소득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회사기본 정보 및 인원별 급여내역을 입력하면 급여가 합산됩니다.
갑근세 및 국민연금, 건강보험, 가불, 기타 공제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4대보험이 계산되어 공제계 및 차감수령액이 표시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급여대장을 인쇄합니다.
급여내역을 확인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하고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급여대장을 인쇄합니다.
'급여입금내역서' 시트로 이동하여 성명과 금액이 자동으로 나타나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계좌번호/예금주/은행명을 작성하신 후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갑근세 2009 시트에서 가족수, 다자녀에 대한 갑근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 2008 시트에서 국민연금 보험요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 2008 시트에서 건강보험 요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상품권내역서관리 (0) 2017.04.17 엑셀 자동화서식 제품제작치수표 (0) 2017.04.14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목록 관리대장(부가세) (0) 2017.04.13 엑셀 자동화서식 재료구입청구서 (0) 2017.04.13 엑셀 자동화서식 수리접수내역관리 (0) 2017.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