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세부명세서유용한 문서서식 2017. 4. 10. 12:00
엑셀 자동화서식 견적세부명세서
오늘은 견적세부명세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견적서 작성시 견적금액에 대한 세부명세서로서 각 비용에 대한 비율을 자동계산해 단가를 산출해내는 견적세부명세서로서 특수업조으이 견적서에 첨부될 수 있는 서식입니다.
견적세부명세서 엑셀자동화 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① 회사명 및 견적일을 입력합니다.
② 견적내역을 입력합니다.
입력된 견적내역을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수량에소숫점) (0) 2017.04.11 엑셀 자동화서식 커피기계(제품)설치현황관리 (0) 2017.04.10 엑셀 자동화서식 계열분석표(인문고등학교) (0) 2017.04.07 엑셀 자동화서식 2016년 달력(엑셀자동달력,만년달력,주간일정,일정누적) (0) 2017.04.07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명세서(계약직/정규직, 장기요양보험 구분) (0) 2017.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