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가족수입력, 인원 40명, 지급항목 9개)유용한 문서서식 2017. 4. 5. 11:3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가족수입력, 인원 40명, 지급항목 9개)
오늘은 급여대장 및 개인급여명세서(가족수입력, 인원 40명, 지급항목 9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40명의 사원의 급여를 관리하며 지급항목은 9개입니다. 지급액을 기준으로 공제내역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급여년도와 급여월을 회전자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하고 지급일자를 입력합니다.
기본사항 및 지급내역을 입력후 총 가족수와 다자년수를 입력하면 4대보험 및 공제내역과 총합계가 계산됩니다.
'급여대장(출력)' 시트에서는 '급여대장(입력)' 시트에서 입력된 내역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전체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전체 사원에 대해 출력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2014 만년달력]월별자동달력(메모누적기능) (0) 2017.04.06 엑셀 자동화서식 연간자동달력(기본형) (0) 2017.04.05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추진비사용내역 (0) 2017.04.04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품목 100개) (0) 2017.04.04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단가에소숫점) (0)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