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단가에소숫점)유용한 문서서식 2017. 4. 3. 14:00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단가에소숫점)
오늘은 세금계산서(부가세포함-단가에소숫점)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금계산서의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세금계산서 양식의 출력폼에 기입되어 세금계산서 양식으로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양식입니다. 부가세 포함이며 단가에 소수점을 기입해야 하는 기업에서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공급자, 공급받는자 정보, 품목, 규격을 입력하고 수량과 단가를 입력하면 공급가액, 부가세, 발행금액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입력폼에서 입력한 내용이 세금계산폼으로 확인가능하며 [미리보기], [출력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업무추진비사용내역 (0) 2017.04.04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 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품목 100개) (0) 2017.04.04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집계 ver2.0(매입/매출세금계산서 합계표, 거래처 200개) (0) 2017.04.03 엑셀 자동화서식 월별자동달력(D-day계산기능포함) (0) 2017.03.31 엑셀 자동화서식 프로젝트 진행보고서 (0) 2017.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