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단가 선택계산유용한 문서서식 2017. 3. 20. 10:30
엑셀 자동화서식 단가 선택계산
오늘은 단가 선택계산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가에 대한 여러가지 계산방법을 적용하여, 적용된 단가를 선택된 계산 방법으로 금액을 나타내는 자동화서식입니다.
01. '단가선택계산' 시트로 이동하여 ① 단가계산 식을 입력하고 ② 황갈색부분에 자동으로 계산되어 나타나고 입력 또는 삭제하시면 계산이 안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02. 단가계산식을 입력후 ① 업체/품명/규격 단가를 입력하고 ② 우측 연녹색 부분에 단가계산식이 적용되어 있는 번호를 선택하면 해당 단가계산식을 적용하여 '계산된 출고가'에 입력됩니다. ③ 입력된 내용을 확인한 후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되며 내역을 확인후 [인쇄(T)]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재고)관리대장(부서50개 입력) (0) 2017.03.21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출퇴근기록, 과세/비과세, 장기요양보험구분) (0) 2017.03.20 엑셀 자동화서식 사원연명부관리 Ver 1.0 (0) 2017.03.17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자동입력, 물품명 3000개) (0) 2017.03.17 엑셀 자동화서식 물품공급명세서 (0) 2017.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