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부서별예산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7. 3. 13. 14:00
엑셀 자동화서식 부서별예산관리
오늘은 부서별예산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부서별 월단위 예산을 입력하고 예산 대비 사용량을 확인하여 사용실적을 확인 및 월단위 구분하여 표시/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부셔별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① 부서명을 입력하고 워별 예산과 사용금액을 입력하면 ② 예산-금액이 계산됩니다.
02. '조회' 시트로 이동하여 ① 회전자 버튼을 클릭하여 월을 선택하면 ② 1월부터 선택한 월까지의 예산 및 사용금액이 계산되어 나타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신원보증보험가입현황 (0) 2017.03.14 엑셀 자동화서식 세금계산서(공급가액 직접 입력) (0) 2017.03.14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부서별집계) (0) 2017.03.13 엑셀 자동화서식 예산집행보고서(가로막대형 차트) (0) 2017.03.10 엑셀 자동화서식 사찰신도관리(육십간지 계산포함) (0) 2017.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