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유용한 문서서식 2017. 2. 16. 13:30
엑셀 자동화서식 일계표
오늘은 일계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계표에 대한 기본사항 및 현금, 예금, 받을어음 등을 입력하여 자동으로 합계를 계산하며 비교하여 전체적인 금액을 표시하고 출력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계정과목의 전월이월액을 입력하고 입금내역과 출금내역에 적요와 금액을 입력합니다.
"출력폼"에서 미리보기로 출력될 폼을 확인한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쇄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주소라벨(21칸)-우편발송,물류관리용 (0) 2017.02.17 엑셀 자동화서식 강사명부관리프로그램 Ver 1.0(경력, 재직, 사실증명원 포함) (0) 2017.02.17 엑셀 자동화서식 합계시산표 (0) 2017.02.16 엑셀 자동화서식 철근중량계산ver.1.1 (0) 2017.02.15 엑셀 자동화서식 일용근로소득 지급명세서(지급자제출용)(개정2009.4.14) (0) 2017.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