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유용한 문서서식 2017. 2. 10. 18:00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오늘은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통장과 카드, 현금을 구분하여 내역을 입력하고 기간별로 검색하여 각각의 출납장으로 출력가능하며, 통장과 카드는 사용하는 목록을 미리 입력하여 세부적으로 검색가능한 입출금관리 엑셀자동화서식입니다.
입출금관리(통장,카드,현금) 엑셀자동화서식에 대한 주의사항 및 사용방법이 기술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는 통장과 카드의 목록을 입력합니다.
입출금에 관한 내역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① 목록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②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합니다.
③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한 일자내의 통장출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목록을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②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합니다.
③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선택한 일자내의 카드출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시작일자와 종료일자를 입력합니다.
② 내역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선택한 일자내의 현금출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금관리(미수금, 외상매입금) (0) 2017.02.13 엑셀 자동화서식 월간자동달력(기념일표시) (0) 2017.02.13 엑셀 자동화서식 입출고관리대장(하위업체관리) (0) 2017.02.10 엑셀 자동화서식 상가입주관리(월세, 관리비) (0) 2017.02.10 엑셀 자동화서식 품명별 거래분석 보고서(거래명세표 관리, 세로막대형 차트) (0) 2017.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