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청구내역서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31. 17: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청구내역서
오늘은 급여청구내역서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시급과 각 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여계산을 해 줌과 동시에 4대보험 역시 계산되는 급여청구내역서입니다. 청구내역서와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는 자동화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01. '입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① 급여 년/월 및 지급일을 입력하고 ② 사원근무내역을 입력하면 ③ 시급을 기준으로 자동계산됩니다.
02. '출력폼'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내역을 확인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출력합니다.
03. 내용을 작성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04.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① 사원 성명란을 선택하면 나타나는 드롭다운 버튼을 이용해 사원을 선택하면 ② 해당인원의 급여명세서 내역이 나타납니다.
05. 성명을 선택하고 출력할 경우 다음과 같이 출력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대출이자 계산기 (0) 2017.02.01 엑셀 자동화서식 노무도급비계산서(출근부, 청구서) (0) 2017.02.01 엑셀 자동화서식 계산서 및 세금계산서(주민등록번호 기재겸용) (0) 2017.01.31 엑셀 자동화서식 생산, 제조 검사 보고서(기록, 관리) (0) 2017.01.31 엑셀 자동화서식 현금관리대장 (0) 2017.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