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사업자등록증(정보)관리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16. 18:00
엑셀 자동화서식 사업자등록증(정보)관리
오늘은 사업자등록증(정보)관리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래업체의 사업자등록정보에 대해 서류를 일일이 확인하지 않고 사전에 데이터로 입력하여 유사값 또는 절대값으로 검색을 하여 거래처에 대한 사업자등록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01. '사업자등록증관리' 시트로 이동하여 [관리창] 버튼을 클릭합니다.
02. '사업자등록증 관리' 창이 나타나면 ① 사업자등록정보를 입력한 다음 ②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사업자등록정보를 입력하면 시트에 차례대로 정보가 입력됩니다.
04. 입력된 사업자등록 정보를 확인할 경우 ① 검색조건 입력란에 조건을 입력 후 ② [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사업자등록 정보가 검색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매입처원장(월별검색합계) (0) 2017.01.18 엑셀 자동화서식 주소라벨(8칸,14칸,16칸)-물류관리용(소,중,대봉투) (0) 2017.01.18 엑셀 자동화서식 미수금현황관리 (0) 2017.01.16 엑셀 자동화서식 재고관리대장 (0) 2017.01.16 엑셀 자동화서식 [2014 만년달력]월간스케쥴달력(연간일정자동입력, 날짜계산기) (0)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