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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월급(봉급)지급대장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13. 16:00
엑셀 자동화서식 월급(봉급)지급대장
오늘은 월급(봉급)지급대장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당조건표를 적용시켜 사용자가 원하는 적용을 입력하여 해당 수당에 대한 금액을 조정할 수 있으며, 각 4대보험에 대한 적용률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기본급의 입력만으로도 손쉽게 지급대장을 작성할 수 있도록 만든 자동화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 적용)
수당조건표 시트에서 각 수당별 지급 배율을 입력하고 관리합니다.
※ 수당조건표의 지급비율은 입력폼의 각 수당별로 적용되는 비율이므로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폼 시트에서 상호명 및 지급월을 입력합니다.
지급대장에서 출력될 결재라인을 입력합니다.
수당항목 상단의 "지급여부" 확인란에 체크를 하면 해당수당이 계산되어 표시되며, 체크를 없애면 수당금액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공제항목의 계산을 확인하세요!
(갑근세, 주민세, 4대보험 등)
출력폼 시트에서 출력할 지급대장을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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