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장기요양보험구분)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11. 18: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4대보험, 장기요양보험구분)
오늘은 급여대장(4대보험, 장기요양보험구분)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여대장 관리 및 급여명세서를 해당인원 또는 전직원에 대해 한번에 출력될 수 있으며 공제내역의 갑근세 및 주민세, 4대보험에 대한 자동계산을 적용하여 편리하게 급여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서식입니다. (장기요양보험료/건강보험 항목구분)
입력폼 시트에서 지급년/월 및 회사명, 직원별 급여내역을 입력하면 순번이 자동으로 표시되며 지급액이 합산됩니다.
지급내역을 입력하면 갑근세, 주민세, 국민연금, 장기요양보험, 건강보험, 고용보험 등 공제내역이 계산되며 공제계가 합산되어 지급총액을 계산합니다.
출력폼 시트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을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급여명세서 시트에서 성명 입력란의 드롭다운버튼을 클릭하여 성명을 선택하면 입력폼에서 입력된 급여내역이 표시됩니다.
급여명세서를 확인하고 [미리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 미리보기를 확인 후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인쇄합니다.
'유용한 문서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셀 자동화서식 고객상담관리 (0) 2017.01.12 엑셀 자동화서식 직원관리프로그램 Ver 1.2 (0) 2017.01.12 엑셀 자동화서식 거래명세서(부가세포함) (0) 2017.01.11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출퇴근기록, 과세/비과세) (0) 2017.01.11 엑셀 자동화서식 금전출납부 누적 통합관리 서식 (0)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