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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출퇴근기록, 과세/비과세)유용한 문서서식 2017. 1. 11. 14:00
엑셀 자동화서식 급여대장(출퇴근기록, 과세/비과세)
오늘은 급여대장(출퇴근기록, 과세/비과세) 서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원들에 대해 시급으로 적용하여 기본급을 계산할 수 있는 급여대장으로 출퇴근시간을 입력하여 각 분야에 맞는 시급이 적용되고 각종수당을 입력하여 세금이 자동으로 계산되도록 만들어 놓은 자동화서식입니다. 또한 입력된 급여내역은 직원성명을 선택만 하게 되면 자동으로 검색되어 급여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으며 출력단추 하나로 전직원의 급여명세서를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출퇴근입력" 시트에서는 주간/점심/잔업/야근 시간과 시급을 입력하고 개인별/일자별 출/퇴근 시간을 입력합니다.
※ 야간시간 입력시 24시 이후 시간은 입력 예를 참조하세요
개인별/일자별 출퇴근시간을 입력하고 나면 "급여입력" 시트로 이동하여 급여년도/월을 입력하고 지급수당 금액(과세,비과세)를 입력한 다음 내용을 확인합니다.
급여내역을 모두 입력하고 미리보기/출력하기 단추를 클릭하여 "급여대장"을 확인/출력 후 "급여명세서" 시트로 이동하여 사원명을 드롭다운버튼을 이용하여 선택을 하게 되면 사원의 급여내역이 검색되어 나타납니다. 내역 확인 후 출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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